제공 김명수 합동참모의장은 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test
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-05-21 11:27

본문

합참제공 김명수 합동참모의장은 존 대니얼 케인(공군 대장) 미합참의장과 첫 공조통화로 취임을 축하하고 최근 안보정세와 동맹 현안을 논의했다.


합참의장이 미 신임합참의장과 첫 공조 통화를 갖고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능력 및 태세 확립을 강조했다.


21일합참에 따르면 김의장은 전날 저녁 존 대니얼 케인 미합참의장(공군 대장)과 첫 공조 통화를 통해 취임을 축하하고 최근 안보 정세와 동맹.


김명수합참의장이 20일 저녁 존 대니얼 케인 신임 미국합참의장과 화상으로 공조통화를 하고 있다.


j합참제공 김명수합참의장은 20일 저녁 존 대니얼 케인(공군 대장) 미국합참의장과 첫 공조통화를 통해 취임을 축하하고 최근 안보정세와 동맹 현안을 논의했다.


김명수합참의장이 8일 공군 20전투비행단을 방문해 적 도발에 대비한 대비태세를 점검했다고 합동참모본부(합참)가 밝혔다.


김의장은 이날 20전투비행단의 작전현황을 보고받고 “러시아-우크라이나전을 통해 진화하고 있는 적 위협을 인식하고, 적의 어떠한 도발.


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과 태세 확립"을 강조했다고 했습니다.


또한 양측은 오는 7월에 한국에서 열릴 한미일합참의장회의를 통해 3국 안보협력의 모멘텀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습니다.


있는 북한의 핵·미사일·사이버 등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·태세 확립의 중요함을 강조했다고합참은 전했다.


김의장은 “한·미동맹은 전 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이고 강력한 동맹이자 한반도 및 인도·태평양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지키는 핵심축.


https://woorione.co.kr/


김명수 합동참모본부의장(대장)이 지난 20일 존 대니얼 케인 미국합참의장과 화상으로 공조통화를 했다.


/ 사진=합동참모본부 미국 트럼프 2기 행정부 들어 한미 합동참모본부의장이 첫 통화를 하고 러시아와 북한 간 협력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북핵 위협 등에.


1990년까지 육·해·공 전투부대 작전지휘권은 각군 참모총장이 행사했다.


그러다 국군조직법 개정에 의해 1991년부로합참의장이 그 권한을 행사하게 됐다.


이에 따라 특전사령부와 수방사령부는 군 지휘계통 최정점에 있는합참의장의 통제를 받게 됐다.


케인 미국합참의장과 첫 공조통화를 갖고 최근 안보 정세와 동맹 간 현안을 논의했다고 21일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.


한미합참의장은 통화에서 철통같은 한미동맹을 바탕으로 한반도 안보 상황은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, 연합방위태세 또한 이상 없이 유지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